1. Reactive Programming(반응형 프로그래밍)
-어느 회사에서든 면접을 볼 때 Reactive Programming에 대해 경험이 있는 지 물어보는 경우가 반드시 올 것이기 때문에 배워두어야한다.
-정의, 구현 방법, RxSwift, 결합 라이브러리 배우기.
2. Asynchronous Programming(비동기 프로그래밍)
-비동기 확인 / 대기, DispatchQueues 이해, Grand Central Dispatch 이해
3. Networking(네트워킹)
-컴퓨터 네트워크를 통해 통신이 가능한 프로그래밍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.
-URLSession
-Moya(라이브러리) - Kingfisher(이미지 로드 전문) - HTTP(일반적으로 작동하는 방식) - JSON(데이터 형식)
-encoding / decoding
4. Caching(캐싱)
-캐싱이란 자주 사용하는 데이터의 복사본을 캐시메모리에 저장하여 더 빨리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한다.
-SQLite, CoreData, Realm
5. Testing(테스트)
-Unit - Tests(XCTest)
-Test - Driven - Development
-Behavior - Driven - Development(Quick, Nimble)
6.Quality Assurance(품질 보증)
-Swift lint, Swift forma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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